최종편집시간 : 2018년 08월 17일 17:4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HDC신라면세점, 새해 맞아 고객 이벤트 풍성

'디스커버 더 뉴' 프로모션 선봬…3월 15일까지 진행
황금 개띠 해 맞아 개띠 고객에게 선불카드 증정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등록 : 2018-01-19 17:17

▲ [사진=HDC신라면세점]
HDC신라면세점은 2018년 새해를 맞아 첫 시즌 프로모션인 '디스커버 더 뉴(DISCOVER THE NEW)'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함께 특별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용산 본점을 방문하는 개띠 내국인 고객에게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300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내국인 고객에게는 새해 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서울드래곤시티 숙박권, 드래곤힐스파 입장권, CGV 스몰 콤보, 아이파크몰 상품권,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등 100% 당첨되는 기프트 복권도 증정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선보인다.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근 리뉴얼 정비를 마친 용산 아이파크몰의 식음료 매장의 식사권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진행되는 유명 전시회 초대권을 함께 증정한다.

그 밖에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사은 행사도 풍성하다. 내국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전 선불카드 50만원을 증정 받을 수 있는데, 300달러($300)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새해맞이 화장품 쇼핑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도 마련됐다. 용산 본점에서 화장품 또는 향수 브랜드를 100달러($100) 이상 구매 시, 구매한 금액의 20%를 선불카드로 다시 적립해 주는 행사다.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통해 설 연휴를 맞아 출국하는 내국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김성준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아 새로움을 가득 담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새로운 출발, 새로운 만남, 새로운 경험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