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7월 16일 17:02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B국민은행,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 환전 이벤트

2월 말까지 외화 배달서비스 이용 고객 배달수수료 면제
환전금액 따라 최대 50까지 환율우대 혜택도 제공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등록 : 2018-01-09 08:50

▲ 외화배달 서비스 관련 이미지.ⓒ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수수료 전액 면제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는 국민은행 모바일뱅킹이나 스마트콜 간편환전 서비스를 이용해 환전을 신청하면 외화실물을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우체국 우편서비스를 통해 직접 배달해준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 전 지역 및 경기도 분당구 지역이며 배달 가능 통화는 미국달러, 일본엔화, 유로화, 중국위안화, 태국바트화, 홍콩달러인 총 6개 통화로 미국달러 환전 기준으로 최저 40만원에서 150만원 상당액 이하까지 이용 가능하다.

오는 2월 말까지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금액에 관계없이 배달수수료가 면제되며 환전금액에 따라 최대 50%까지 환율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고객에게 모바일커피 상품권을 지급하며 신청고객 모두에게는 면세점, 휴대용 Wi-fi 할인권 등 쿠폰푹을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전을 위해 은행창구를 방문하거나 은행 방문이 어려워 비싼 환율에도 불구하고 공항에서 환전을 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지역을 지방으로 확대하고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해 다양한 고객 편의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