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7월 23일 17:5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SK엔카직영, 신차 금융 견적 앱 '카프렌즈' 출시 기념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 남기면 현대차 코나 3개월 시승권 증정
"소비자 중심 서비스 통해 합리적인 자동차 거래 문화 조성할 것"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등록 : 2017-12-26 09:15

▲ ⓒSK엔카직영

SK엔카직영은 신차 금융 견적 서비스 '카프렌즈' 어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프렌즈'는 소비자가 신차를 살 때 이용 가능한 국내 모든 금융사의 금리를 실시간으로 비교해주는 서비스다.

할부·리스부터 장기 렌터카·현금 최저가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구매 방식 및 세부조건에 따른 모든 비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타던 차를 팔고 싶을 경우 '내차시세' 메뉴를 클릭해 보유 차량의 정보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시세 정보를 제공한다.

앱에서 홈엔카 내차팔기 서비스로 바로 연결해 간편하게 매각 상담도 가능하다.

SK엔카직영은 새로운 서비스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14일까지 '카프렌즈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카프렌즈 앱을 다운받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현대차 소형 SUV 코나 3개월 시승권 △2등(100명) 편의점 상품권 5000원 권을 각각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23일 카프렌즈 앱을 통해 발표된다.

SK엔카직영 관계자는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도전을 통해 혁신적인 자동차 거래 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