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19
23.7℃
코스피 2,591.55 43.15(-1.64%)
코스닥 841.76 13.89(-1.62%)
USD$ 1381.9 1.9
EUR€ 1468.8 -0.2
JPY¥ 895.0 2.5
CNY¥ 190.6 0.2
BTC 90,949,000 439,000(0.49%)
ETH 4,394,000 10,000(-0.23%)
XRP 710.7 16.6(-2.28%)
BCH 678,500 12,700(-1.84%)
EOS 1,094 18(1.67%)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코웨이 '2017 코틀러 어워드' 마케팅 엑설런스상 수상

  • 송고 2017.12.08 17:11 | 수정 2017.12.08 17:11
  •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제품·기능 정체성 반영 마케팅 성과 입증

"기업철학 담은 고객 중심 마케팅 펼칠 것"

12월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7 제1회 코틀러 어워드 시상식에서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오른쪽)과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 교수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웨이]

12월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7 제1회 코틀러 어워드 시상식에서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오른쪽)과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 교수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지난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7 제1회 코틀러 어워드' 시상식에서 마케팅 엑설런스 부문을 수상하며 제품과 기능의 정체성을 반영한 마케팅 성과를 입증했다고 8일 밝혔다.

코틀러 어워드는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는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 미국 노스웨스턴대 석좌교수의 정신을 기반으로 한 대회다로 마케팅 활동으로 혁신적인 고객 가치를 창출한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코틀러 교수는 이번 대회에서 직접 심사와 시상을 진행했다.

코웨이는 정수기 필터 '시루(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브랜딩으로 깨끗한 물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수기의 핵심인 필터 시스템을 우리나라 고유 용기인 시루에 빗대, 촘촘한 망을 통해 깨끗한 물을 걸러내는 필터의 특성을 형상화했다.

머리카락 굵기의 수만 분의 1만큼 작은 오염물질도 제거하는 RO멤브레인 필터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좀 더 쉽게 이해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화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깨끗한 물의 가치를 전하기 위한 창조적 발상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코웨이의 기업철학을 담은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55 43.15(-1.6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19 15:20

90,949,000

▲ 439,000 (0.49%)

빗썸

04.19 15:20

90,779,000

▲ 463,000 (0.51%)

코빗

04.19 15:20

90,797,000

▲ 454,000 (0.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