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2월 18일 11:0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수입차, 겨울맞이 '떨이'…연말 서비스 프로모션 '풍성'

겨울철 필수템 '윈터 타이어' 할인 및 추운 날씨 대비 무상점검
구매 고객 증정 이벤트 및 다양한 할인 혜택도

이혜미 기자 (ashley@ebn.co.kr)

등록 : 2017-12-01 14:48

▲ ⓒ한국토요타

수입차 업계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대비하며 연말 프로모션과 서비스 캠페인을 풍성하게 실시한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수입차업계는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한 무상점검 및 부품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BWM그룹코리아는 BMW와 미니 고객을 대상으로 윈터 컴플리트 휠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철 미끄러워진 노면에서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윈터 타이어 장착은 필수다. BMW는 연말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윈터 타이어 및 휠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매고객에게는 기존 휠/타이어 세트를 겨울 시즌 동안 무료로 보관해주는 호텔 서비스도 선보인다. 첫 보관시 무료며 2회째부터는 회당 7만원이 부과된다.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는 이달 30일까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내 서비스센터 방문 시 차량 무상점검, 배터리, 의류 및 루프 케리어 20% 할인, 워런티플러스 15% 할인, 브레이크 패드 교환 시 브레이크 액 무료교환, 엔진오일 무상교환(2002년 등록된 차량) 등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타이어 구매시 주유상품권 또는 피렐리 고급 우산을 증정하고 크리스마스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크로노그래프 시계, 여행용 보스톤 백과 빈티지 컴팩트 우산, 그리고 메르세데스-AMG GT 다이캐스트 모델카 USB 등 경품도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도 30일까지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아이스 스크래퍼(성에 제거기)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배터리 20% 할인, 브레이크 패드 교환 시 브레이크 액 무료 교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렉서스와 토요타는 오는 4일부터 23일까지 서비스센터 방문 공객에게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을 제공하는 '겨울맞이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연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렉서스·토요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시스템 및 타이어(브리지스톤, 미쉐린 타이어에 한함) 무상점검을 비롯,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와 러버,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및 유상 정기점검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유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패딩담요 및 텀블러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1박 숙박권, 렉서스 프리미엄 메인터넌스(정기점검, 엔진오일 및 필터 교환 서비스 각 3회씩), 에어컨 필터 교환 서비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달 4~22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타이어의 마모, 브레이크 패드 점검과 각종 누유 및 외관 상태를 점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해 보다 정확한 점검을 제공한다.

또한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부품 가격의 10% 할인(보험 및 보증 수리 제외) 혜택을 제공하고 일정 금액 이상 유상 수리 시 사은품도 증정된다. 다양한 자동차 액세서리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말을 앞두고 차량 구매 부담을 줄인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연말까지 '그랜드 C4 피카소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다자녀 고객이 그랜드 C4 피카소를 구입할 경우 3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7인치 알로이 휠과 전동식 테일게이트 등 200만 원 상당의 편의사양도 무상 탑재해 준다.

마세라티는 뉴 기블리 및 콰트로포르테 전 모델 구매 시 36개월 금융리스에 선수율 30% 및 유예율 60%, 혹은 60개월 금융리스에 선수율 30%, 유예율 20%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뉴 기블리를 최저 월 납입금 49만5500원(기블리 디젤 기준), 콰트로포르테는 월 63만6200원(콰트로포르테 디젤 기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