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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케아코리아, 콜센터 품질지수 가구 부문 1위

  • 송고 2017.11.16 17:16 | 수정 2017.11.16 17:16
  •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고객서비스 부문 품질 인정받아

이케아코리아가 2017년 대한민국 콜센터 품질지수 시상식에 참석해 상을 수여받고 있다.(왼쪽부터) 계희선 이케아 코리아 고객지원센터 매니저,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 박윤미 이케아 코리아 고객지원센터 코워커[사진=이케아코리아]

이케아코리아가 2017년 대한민국 콜센터 품질지수 시상식에 참석해 상을 수여받고 있다.(왼쪽부터) 계희선 이케아 코리아 고객지원센터 매니저,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 박윤미 이케아 코리아 고객지원센터 코워커[사진=이케아코리아]


이케아코리아는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한 2017년 ‘대한민국 콜센터 품질지수(KS-CQI)’에서 가구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KS-CQI 콜센터 품질지수는 고객이 체감하는 콜센터 서비스 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한 모델이다. 고객 만족도 향상과 기업의 성장 및 서비스 산업 발전을 위해 개발된 지수다.

이번 조사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총 147개 기업과 30개 공공기관이 참여했으며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한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 조사로 해당 기업과 기관의 품질평가가 시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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