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0일 17:4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한국씨티은행, 자산관리 상담신청 고객에 기프티콘 증정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 비고객 신청 가능토록 확대
홈페이지 통해 연락처 남기면 간편하게 상담신청 완료

이송렬 기자 (yisr0203@ebn.co.kr)

등록 : 2017-11-03 10:25

▲ 한국씨티은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산관리 상담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한 달 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산관리 상담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한 달 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담직원을 통한 자산관리는 은행의 VIP 고객에게만 제한적으로 제공됐던 서비스이지만 인터넷 홈페이지에 상담신청 공간을 마련해 누구나 씨티은행만의 전문화된 상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씨티은행은 단순한 수익률 관리를 넘어 고객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자산설계를 돕기 위해 지난 해 TWA(Total Wealth Advisor, 종합 자산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급변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도 자산의 변동성 수준을 관리할 수 있도록 모델 포트폴리오(Model Portfolio)에 의한 자산 구성을 제안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인터넷 은행이 대세가 된 요즘에도 자산관리 상담을 받으려면 영업점을 찾아가야 하는데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전화 문의가 가능해 편리하다"고 말했다.

자산관리 상담 신청은 24시간 언제나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연락처를 남긴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씨티 프라이어리티 센터의 전담 직원들이 평일 오전 9시부터 5시사이에 연락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혹은 씨티 프라이어리티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씨티은행은 지난해부터 기존 1억원 이상 고객에게 제공했던 자산 관리 서비스의 기준을 5000만원 이상으로 확대했다.

한국 시장의 부유층 고객을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고객(CPC, 10억원 이상 고액자산가군), 씨티골드 고객(Citigold, 2억원 이상 10억원 미만 자산가군), 씨티 프라이어리티 고객(Citi Priority, 5천만원 이상 2억원 미만 신흥자산가군)으로 세분화하고 선진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