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7월 21일 12:52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SK엔카직영, '제3회 내 차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올해로 3회 맞이…'차' 주제로 사진·영상·항공 사진 부문도 신설
최우수상 최대 100만원 상금 수여·당선작 2018년 달력 제작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등록 : 2017-11-03 09:51

SK엔카직영은 오는 17일까지 '제3회 전국 내 차 자랑 사진·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내 차와 함께한 시간'을 주제로 공모 분야를 사진에서 영상 부문까지 확대해 진행된다. 내 차와 소중한 사람들이 함께한 '여행', 도로 위를 질주하는 차의 '속도' 등을 자유롭게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특히 올해는 영상과 함께 드론으로 촬영한 항공 사진 부문도 별도로 마련해 참가자들이 다양한 촬영 기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SK엔카직영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내달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공모전 페이지에 사진 및 영상을 등록하면 된다. 촬영 기기나 출품 수에 제한 없이 작품당 5MB 이하의 크기로 응모할 수 있다. 영상은 60초 이내로 제한되며 유튜브 URL로 제출 가능하다.

최종 당선작은 심사위원 점수와 온라인 추천 수를 합산해 선정되며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선 확률이 높아진다. 수상자는 내달 22일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후원사인 썬포토가 제공하는 탐론 렌즈(SP 24-70mm F/2.8 G2)를 부상으로 수여한다.

속도·여행·드론·영상 등 각 부문별 수상자(4명) 30만원의 상금 및 다목적 카메라 전용 백팩·LED 비디오 라이트 등을 증정한다.

특별상(1명)과 인기상(2명)에게는 20만원의 상금과 천체망원경·아이폰 그립을 각각 부상으로 제공한다.

수상작들은 2018년 달력으로 제작해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할 계획이며 추후 진행되는 전시회를 통해 공개된다.

SK엔카직영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의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자동차를 매개로 소비자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