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0일 17:4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한국토요타, '엘르 스타일 어워즈 2017' 공식 스폰서로 참가

패션지와의 콜라보로 젊은층 마케팅 주력

이혜미 기자 (ashley@ebn.co.kr)

등록 : 2017-11-02 10:39

▲ ⓒ한국토요타

한국토요타는 2일 서울 강남구 소재의 K 현대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엘르 스타일 어워즈 2017'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패션 잡지 엘르가 발행되는 전세계 26개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시상식으로, 1997년 영국에서 처음 시작됐으며 한국에서는 올해 처음 개최된다. 매년 패션, 문화, 예술 등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을 선정해 여성, 인권,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식 있는 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이날 행사 현장에는 새로워진 8세대 캠리의 매력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특별 전시존이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뉴 캠리는 배우 고수와 모델 장윤주 및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인플루언서의 의전 차량으로 활약하며 젊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토요타 어워즈' 수상에는 영화 '남한산성'에서 와일드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고수가 선정될 예정이다. 고수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뉴 캠리와 함께 화보와 영상촬영을 진행하며 이는 토요타 공식 SNS 및 에스콰이어와 엘르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요타 관계자는 “'보다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토요타의 개혁인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를 통해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차량이 바로 뉴 캠리"라며 "뉴 캠리만의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한 모습을 젊은 세대에게 어필하고자 이번 어워드에 참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뉴 캠리의 런칭에 맞추어 젊은 구매층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와일드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을 가상 현실(VR)로 체험 할 수 있는 스마트 스페이스 존을 운영하며 색다른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