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적인 광채와 입체감 강조
논투어링 메이크업 트렌드 연출 가능
LG생활건강은 광채와 입체감을 강조하는 논투어링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홀로그래픽 유니콘&머메이드 컨셉의 ‘코드 유니코드(UNICODE)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브랜드인 코드 글로컬러가 선보인 기획 세트다. 프라이머와 메탈쿠션 등 코드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유니콘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몽환적인 홀로그램 색감을 적용시켜 논투어링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코드 유니코드 에디션은 ‘G.루미에르 유니코드 룩’과 ‘L.픽스-온 유니코드 룩’ 2종으로 메이크업 룩에 따라 나뉘어 선보인다. G.루미에르 유니코드 룩의 ‘G’는 글로우(Glow)를 뜻하며 여신처럼 빛나는 메이크업룩 연출이 가능하고, L.픽스-온 유니코드 룩의 ‘L’은 롱래스팅(Long-lasting)의 의미로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G.루미에르 유니코드 룩에 포함된 제품은 ‘G.루미에르 프라이머’와 ‘M.프로앰플 메탈쿠션’, ‘G.루미에르 아이 프라이머’ 3가지다. L.픽스-온 유니코드 룩은 ‘L.픽스-온 프라이머’와 ‘L.아이스 메탈쿠션’, ‘L.픽스-온 아이 프라이머’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코드의 대표 프라이머인 G.루미에르 프라이머와 L.픽스-온 프라이머에는 머메이드 디자인의 메이크업 브러쉬가 추가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G.루미에르 프라이머는 피부에 조명을 켠 듯 진주빛 반사판 피부로 만들어 주는 광채베이스다. 화사한 레드와 건강한 블루 빛의 유니크한 펄감이 메이크업 전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고,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드러나 유니콘광의 피부 표현을 돕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