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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노동부-이마트24, 청년일자리정책 홍보 손 잡았다

  • 송고 2017.10.31 15:31 | 수정 2017.10.31 15:31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다음달 1일부터 '청년내일채움공제'·'청년추가고용장려금' 알려

이마트24 자발적으로 동참…홍보포스터 고용센터 등 통해 부착

ⓒ고용노동부

ⓒ고용노동부

고용노동부와 이마트24는 다음달 1일부터 청년일자리정책인 '청년내일채움공제'와 '청년추가고용장려금'을 알리는 홍보캠페인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중소기업에 장기 근속하는 청년의 자산형성을 지원하기 위한 제도다. 청년추가고용장려금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분야(업종)를 중심으로 중소기업이 청년 3명을 정규직으로 채용시 한 명분의 임금 전액을 연간 2000만원 한도로 3년간 지원하는 제도다.

이번 캠페인은 청년 알바생을 많이 채용하는 이마트24가 자발적으로 동참했다.

이마트24는 유명 웹툰작가인 김보통 작가가 재능기부를 통해 직접 디자인한 청년내일채움공제 홍보포스터를 대학일자리센터 및 고용센터 등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청년내일채움공제 라디오 광고 음원도 전국 이마트24 2430개 매장에서 방송된다.

또한 청년내일채움공제와 청년추가고용장려금의 주요 내용들을 고객확인용 계산대에 직접 노출시켜 고객들이 영수금액 확인 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알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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