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세정력과 착한 성분에 소비자 호응
구매 고객 추첨 욕실 리모델링 이벤트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워시 브랜드 메소드의 멀티클리너가 롯데홈쇼핑 론칭 약 3개월 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LG생활건강과 합작해 국내에 진출한 미국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method)’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아름다운 향의 매력적인 친환경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 캐나다, 프랑스 등 전 세계 4만여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대표 제품인 멀티클리너는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메소드만의 파워그린테크놀로지 기술로 배합해 안심 성분뿐만 아니라 우수한 세정력을 갖춘 다목적 세정제다. 시트론향과 워터폴향, 라일락 블라썸향 총 3종이다.
메소드 멀티클리너는 지난 7월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력을 인정받으면서 론칭 3개월 만에 판매량이 3만개를 돌파했다. LG생활건강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20일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3명을 추첨, 한샘과 함께 욕실을 리모델링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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