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1일 17:3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카카오게임,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비공개 테스트 시작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
그랜드체이스 CBT 기념 다양한 이벤트 준비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7-10-13 13:24

▲ 그랜드체이스 for kakao_CBT 포스터[사진=카카오게임]
카카오는 카카오게임이 퍼블리싱하고 KOG가 개발중인 신작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는 지난 2003년 출시 이래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아온 인기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개발사 KOG가 그랜드체이스 온라인 개발팀을 전격 투입해 제작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그랜드체이스 CBT는 오늘부터 오는 17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구글플레이에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를 검색하거나 그랜드체이스 CBT 페이지에 접속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은 그랜드체이스 CBT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스트 기간 중 접속 일수에 따라 아르메, 마리, 로난 등 원작에 등장했던 최고의 영웅들을 선사하고 풍성한 게임 속 아이템과 재화도 아낌없이 제공한다.

CBT기간 중 설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햄버거 세트를 증정하며 매일 정해진 날짜와 시간별로 다양한 게임 속 혜택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게임의 개선 및 수정 사항을 제보한 이용자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것만은 고쳐줘 등 테스트 참여자들과 함께 그랜드체이스 의 성공적인 부활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