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17일 14:1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SK엔카직영 "홈엔카로 쉽고 간편하게 내 차 사고 파세요!"

홈엔카 내차사기·팔기 누적 접수량 20만건 돌파 목전…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진행
오는 31일까지 홈엔카로 내 차 사고 팔면 20만원 상품권 증정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등록 : 2017-10-12 10:53

▲ ⓒSK엔카직영

SK엔카직영은 온라인·전화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편리하게 중고차를 사고 팔 수 있는 홈엔카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엔카 서비스를 통해 타던 차를 팔고 새로운 차를 사거나 새로운 차를 사고 타던 차를 파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타던 차를 팔고 새로운 차를 사는 경우 먼저 '홈엔카 내차팔기'를 신청하고 타던 차의 시세 확인 후 판매를 완료하면 '홈엔카 VIP 쿠폰'이 발급된다.

이후 이벤트 기간 내 '홈엔카 내차사기'로 새로운 중고차를 구입할 때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홈엔카 내차사기'로 원하는 중고차를 구매한 후 타던 차를 판매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홈엔카 VIP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은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 일괄 발송된다.

SK엔카직영의 홈엔카 내차팔기 서비스는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모바일 앱 또는 유선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접수가 완료되면 전문 차량평가사가 소비자의 일정에 맞춰 전국 어디든지 신속하게 방문해 차량의 상태를 진단한 후 적정 매입가를 안내한다.

최현석 SK엔카직영 직영사업부문장은 "홈엔카 서비스 오픈 이래 내차팔기 및 내차사기의 누적 접수량이 20만건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홈엔카와 같이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SK엔카직영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