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0월 21일 14:1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씨게이트, 12TB 드라이브 출시…가디언 시리즈 강화

아이언울프·바라쿠다 프로, 대기업 비즈니스 대응
증강현실·가상현실 등 대용량 미디어 저장 용이

최다현 기자 (chdh0729@ebn.co.kr)

등록 : 2017-10-12 10:20

▲ ⓒ씨게이트
씨게이트 테크놀로지는 12일 12TB 용량의 드라이브 아이언울프와 아이언울프 프로, 바라쿠다 프로를 출시했다.

아이언울프와 바라쿠다 프로 12TB 드라이브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의 기업 비즈니스 및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의 데이터 생성 및 사용량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 디자인됐으며 씨게이트가 기존 보유하고 있던 가디언 시리즈 제품군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씨게이트의 새로운 12TB 제품은 현존하는 NAS(Network-Attached Storage) 및 데스크탑 하드디스크 중 가장 큰 용량과 뛰어난 안전성 및 성능을 제공한다.

씨게이트가 후원하고 IDC가 연구한 자료에 따르면 전세계 데이터 생산량은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2025년에는 그 데이터 생성량이 163ZB(제타바이트)에 이를 전망이다. 이는 오늘날 생성되는 데이터의 10배에 해당하는 양이다.

씨게이트의 12TB 드라이브 제품군은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이나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 4K 영상 및 360도 영상과 같은 새로운 대용량 미디어 콘텐츠를 저장함은 물론 향후 더 많은 용량과 빠른 속도를 필요로 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확장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맷 루틀리지 씨게이트 비즈니스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고객과 파트너사들은 보다 더 큰 용량과 더 나은 성능을 가진 최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며 "새롭게 발표된 12TB 제품을 통해 기업 및 사용자들이 시스템 용량의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방대한 규모의 디지털 데이터를 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씨게이트 12TB 바라쿠다 프로 하드 드라이브는 현존하는 데스크탑 하드 드라이브 중 가장 많은 용량과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경쟁사 대비 두 배에 달하는 12TB 용량은 편집에 필요한 워크플로우부터 게이밍까지 급증하는 데이터 관리에 필요한 모든 필요 사항을 충족시킨다.

현존하는 드라이브 중 가장 큰 용량과 최고 안정성 및 성능, 그리고 확장성을 자랑하는12TB 아이언울프와 아이언울프 프로 하드 드라이브는 사용자가 NAS 시스템에 데이터를 모두 저장하고 여러 명의 사용자가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3.5인치의 크기의 아이언울프와 아이언울프 프로는 더 작은 물리적 공간에서 더 많은 용량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며 중소기업, 대기업 및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파일 공유, 원격 접근 및 백업에 필요한 사항을 충족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