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컨슈머 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A/S 서비스 만족도' 1위 기념 프로모션
토요타 브랜드는 컨슈머 인사이트가 최근 발표한 2017 자동차기획조사 결과에서 수입차 부문 'A/S 서비스 만족도' 1위를 기념해 10월에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토요타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이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를 하는 경우 200만원의 리워드(현금 보상) 를 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차대차 사고시, 그 사고로 인해 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수리비용 발생 하면, 동종의 신차로 교환 해 주는 ‘스마트 신차 교환 프로그램’ 도 선택 가능하다. 단, 수리비용에는 공임이 포함되며, 운전자 과실이 50% 이하 이어야 한다.
뿐만 아니라 저금리로 차량을 구매 할 수 있는 '스마트 저금리 할부 및 운용리스 금융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이용 할 수 있다. 프리미엄 미니밴 시에나 2륜 구동 모델 운용리스 프로그램의 경우 보증금 및 잔존가치 30%, 월 리스료 120만원 대에 이용이 가능하며, 라브4 가솔린 모델 할부 프로그램의 경우 3.1%대의 저금리로 월 58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토요타 코리아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컨슈머 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A/S 서비스 만족도에서 토요타가 1위를 차지했다"라며 "이에 보답하고자 한층 더 고객혜택을 강화한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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