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1일 17:3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투썸플레이스, 가을 신제품 '더치솔티드카라멜' 케이크 등 2종 출시

초콜릿, 호두, 밀크티 생크림 등 사용한 케이크 주문 많아
"프리미엄 제품 출시로 올 가을 디저트 트렌드 이끈다"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등록 : 2017-09-13 14:49

▲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더치솔티드카라멜', 'TWG로얄밀크티시폰' 등 케이크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통상 가을이 되면 따뜻한 커피 혹은 홍차와 즐기는 디저트 판매량이 빠르게 늘어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소비 특성에 맞춰 초콜릿, 호두, 카라멜, 밀크티 생크림 등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 출시로 올 가을 디저트 트렌드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측은 "지난해 9월 한 달 간 케이크 일일 판매량은 여름 시즌(6~8월) 평균 대비 45%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가을 들어 커피, 홍차와 잘 어울리는 촉촉한 케이크 맛에 반한 소비자들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더치솔티드카라멜' 케이크는 5단 초콜릿 시트 사이에 달콤 짭짤한 카라멜 크림, 구운 호두를 넣었다. 이에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과 함께 중독성 강한 '단짠단짠'(단맛과 짠맛) 매력을 느낄 수 있다.

'TWG로얄밀크티시폰'은 폭신폭신한 홍차 시폰 케이크에 세계적 명차(茶) 티더블유지 티(이하 TWG TEA)를 우려내 만든 밀크티 생크림을 풍성하게 발랐다. 기존 로얄밀크티시폰 케이크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TWG TEA를 사용해 향긋한 홍차향이 한층 진하게 다가온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더치솔티드카라멜 조각케이크와 TWG 애플 시나몬 티를 함께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투썸 모바일 앱을 통해 신제품 구매 시 적립금을 최대 3배까지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