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1일 17:3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JTI 코리아, 전자담배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 新캡슐팩 출시

기존 캡슐 팩 가격도 1만8000원서 1만6000원으로 인하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맛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선 봬

김지성 기자 (lazyhand@ebn.co.kr)

등록 : 2017-09-12 10:38

▲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JTI 코리아

뉴욕 판매 1위 전자담배 '로직 프로(Logic Pro)'를 좀 더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메비우스와 카멜 등 담배 제품을 판매하는 JTI 코리아는 자사의 간편한 전자담배 '로직 프로'의 새로운 캡슐 팩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는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는 1개 캡슐이 소포장돼 있다.

기존에 선보인 로직 프로의 오리지널, 후레쉬, 블리스 캡슐 한 팩이 3개 캡슐로 구성돼 있는 것에 반해,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는 낱개 포장으로 돼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성은 높이고, 비용 부담은 낮췄다.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의 소비자가격은 6000원(니코틴:6㎎/㎖)으로 전국 8000여개의 GS25와 세븐일레븐 소매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또 JTI 코리아는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 출시와 함께 기존 캡슐 팩(3개입) 소비자가를 1만8000원에서 1만6000원으로 2000원 인하했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전자담배 로직 프로에 관심을 가지는 흡연자가 급증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캡슐 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 후레쉬, 블리스 캡슐 팩 가격을 내린다"고 가격 인하 배경을 설명했다.

로직 프로는 지난 9월 출시 이후 안전하고 간편한 사용법에 힘입어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로직 프로는 액상캡슐(카트리지)을 적용한 고품질 제품으로, 캡슐을 간편하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액상이 채워진 캡슐 형태의 완제품이기 때문에 별도의 코일 교체가 필요 없이 사용 중간에 새로운 맛의 캡슐로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로직 프로 스타터 키트는 본체와 배터리, 그리고 충전 USB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