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9월 26일 18:0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한국후지필름, 즉석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9' 출시

셀피 미러·접사 렌즈 등 기능 강화
새로 선보이는 '비비드한 컬러'로 여성 소비자 취향 자극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17-08-31 10:59

▲ 한국후지필름 즉석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9'.ⓒ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은 즉석 카메라 신제품 '인스탁스 미니9'를 31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인스탁스 미니9는 기존 인스탁스 미니8 제품에 기능과 컬러를 보완한 아날로그 즉석 카메라다.

인스탁스 미니9는 전면에 셀피 미러를 추가해 셀프 카메라를 보다 쉽게 찍을 수 있게 했다. 또한 접사 렌즈를 통해 최대 35cm까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인스탁스 미니8은 파스텔톤 컬러로 '소녀 카메라'라는 별칭이 있었다면, 이번 '인스탁스 미니9'는 트렌디한 컬러인 코발트 블루, 아이스 블루, 스모키 화이트, 플라밍고 핑크, 라임 그린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전 연령대의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인스탁스 미니9는 4가지 노출 모드 중 노출 정도에 따라 적합한 촬영 모드를 설정하는 방법으로 간편하게 카메라 조작이 가능하다. Hi-Key 모드로 밝고 경쾌한 사진을 담을 수 있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신제품 인스탁스 미니9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본점, 월드타워점, 부산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교보문고(강남점, 광화문점), 반디앤루니스(강남점, 부산센터점), 헬로그래피, 일렉트로마트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기존에 큰 인기를 얻었던 인스탁스 미니8에 기능과 컬러를 업그레이드한 톡톡 튀는 색상의 인스탁스 미니9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은 개성있는 컬러뿐 아니라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필수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