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동 아이템부터 레저·패션·가전까지 다양한 품목 보유
단기렌탈·장기렌탈·새상품렌탈·구매·패키지 구독권 등 방법으로 이용
롯데렌탈은 국내 최초 종합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MYOMEE(묘미)'는 결혼과 출산에 따른 유아동 용품부터 패션과 레저·가전까지 생애주기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의 트렌디한 제품들을 합리적으로 렌탈할 수 있다.
다양한 제품을 짧게는 2일부터 연간 단위까지 렌탈할 수 있고 렌탈 후 구매하거나 자유이용권 개념의 패키지 이용도 가능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큐레이션 서비스로 총 42개의 고객 페르소나를 만들어 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준다.
'MYOMEE(묘미)'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고양이(묘밍)가 등장하는 광고 캠페인도 시작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10월 13일까지 'MYOMEE(묘미)'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 가입하는 전원에게는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 소형 SUV 코나 24개월 장기렌터카 및 후지 스마트폰 프린터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창희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 상무는 "그동안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만큼 최상의 서비스로 선구자적 역할을 충실히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