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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SUV 마케팅 전쟁 시작되나?'…기아차, 티볼리·QM3 고객 '스토닉' 모시기

  • 송고 2017.08.02 09:41 | 수정 2017.08.02 10:00
  • 박용환 기자 (yhpark@ebn.co.kr)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 실시

기존 소형SUV 운전자, 스토닉 시승 후 구매시 30만원 상당 기프트카드 제공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기아차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기아차


기아자동차가 쌍용자동차 티볼리, 르노삼성 QM3, 한국지엠 트랙스 등 소형SUV 스토닉의 경쟁차종 고객을 끌어오기 위한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기아자동차가 가성비가 뛰어난 소형SUV 스토닉의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기아차가 이번 8월 한 달 동안 실시하는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은 국산 소형SUV를 보유하고 있는 운전자가 스토닉을 시승한 후에 스토닉을 구매할 경우 30만원 상당의 ' CJ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구매 프로그램이다. 티볼리, QM3, 트랙스를 소유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난 13일 공식 출시된 스토닉은 △국내 소형 디젤SUV 중 유일한 1800만원대의 경제적인 가격 △뛰어난 연비와 우수한 동력성능 △강건한 차체와 첨단 안전 시스템 등을 갖춘 소형 SUV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아차가 제공하는 'CJ 기프트카드'는 올리브영·CGV·빕스·계절밥상 등 CJ 계열 브랜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모바일 선불카드다.

스토닉 시승을 원하는 소형SUV 고객은 기아차 드라이빙 센터 또는 각 지점에서 차량을 시승할 수 있으며 시승을 마친 후 8월 중으로 스토닉을 출고하면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을 통해 ‘CJ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경제성, 스타일, 안전성을 고루 겸비한 스토닉의 우수한 상품성을 고객분들이 직접 느껴보실 수 있도록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국내 디젤SUV 중 유일하게 1800만원대의 가격 경쟁력을 갖춘 스토닉으로 큰 부담 없이 갈아탈 수 있는 이번 교환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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