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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지역·서비스 상품 거래액 51% 늘어

  • 송고 2017.07.17 08:48 | 수정 2017.07.17 08:49
  •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상품수 104% 증가

파트너사 72.2% 늘어

위메프는 지역·서비스 상품을 담당하는 O2O사업부의 6월 월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1%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상품 수는 작년 6월 대비 3577개 증가한 7034개로 104% 증가, 참여업체 수 역시 작년 6월 대비 72.2% 늘어났다.

위메프는 지역ᆞ서비스 상품이 늘어남에 따라 △맛집·카페·뷔페 △헤어·뷰티·스파 △생활·서비스 △건강·교육 △여가·체험·키즈 등 큰 카테고리로 분류한 뒤 다시 36개 하위 카테고리로 구분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하재욱 위메프 O2O사업부 부장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플랫폼으로서 어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위메프 O2O사업부는 지역ᆞ서비스 상품의 다양화를 기반으로 위메프 지역ᆞ서비스 카테고리를 O2O 생활 플랫폼으로 성장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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