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주요 정비 항목 무상점검 및 할인권 제공
전국 428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서 실시
한국지엠이 타이어 및 엔진오일 등 주요부품들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CU 어게인(Again) 2017’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 428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엔진오일 및 관련 부품·에어컨 작동 상태·에어컨 필터·액세서리 벨트·점화플러그·냉각수·타이어 등 7개 주요 정비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으로 구성된다.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와 함께 차량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권 정비할인권이 100명에게 제공된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 전 차종의 차체 및 일반 부품,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들에 대해 5년 또는 10만km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한국지엠은 여름휴가 시즌마다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서 하계 서비스 캠페인과 수해 차량 수리비 할인 서비스 등 계절 특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해왔다. 동절기에는 폭설로 피해를 입은 고객 차량에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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