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5
19.6℃
코스피 2,628.63 47.12(-1.76%)
코스닥 853.34 8.89(-1.03%)
USD$ 1374.0 -4.0
EUR€ 1473.3 -0.9
JPY¥ 882.8 -4.2
CNY¥ 189.1 -0.3
BTC 92,732,000 3,538,000(-3.68%)
ETH 4,557,000 136,000(-2.9%)
XRP 759.6 29.8(-3.78%)
BCH 694,700 36,600(-5%)
EOS 1,258 14(1.1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CJ프레시웨이, 자체브랜드 '이츠웰 만두' 3종 출시

  • 송고 2017.06.05 15:05 | 수정 2017.06.05 15:05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새로운 BI 적용한 첫 번째 상품 선봬…식자재 마트 판매

방패 모양의 BI를 패키지 전면에 담아 식품안전 역량 표현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바뀐 BI(브랜드 디자인)를 처음 적용한 자체브랜드 이츠웰의 만두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만두 3종은 방패 모양의 BI를 패키지 전면에 담아 CJ프레시웨이의 강점인 식품안전 역량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츠웰 '쫄깃한 물만두'와 '담백한 교자만두' 두 제품 모두 밀가루 함량을 낮추고 당면 함량을 높여 맛과 풍미에 깊이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얇은 만두피를 적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재현했으며 돼지고기와 양파, 두부를 첨가해 진한 맛을 낸다.

이츠웰 '가득찬 고기손만두'는 기존 상품보다 국내산 돼지고기 함량을 9% 높여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찐만두나 만둣국, 전골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이 가능해 단체급식이나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선호도가 높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 3종은 학교 급식이나 어린이집, 전국의 식자재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 관계자는 "품질과 가격, 두 가지 상충하는 조건을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협력업체 선정에 만전을 기했다"며 "앞으로도 블라인드 테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방식의 사전 검증을 통해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츠웰은 기업 간 식자재(B2B) 시장 내에서 92%에 달하는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1차 상품(농산·축산·수산)부터 통조림, 랩, 당면에 이르는 가공상품까지 700여 개의 상품 구색을 갖춘 CJ프레시웨이의 대표 식자재 PB 브랜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28.63 47.12(-1.76)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5 15:55

92,732,000

▼ 3,538,000 (3.68%)

빗썸

04.25 15:55

92,668,000

▼ 3,402,000 (3.54%)

코빗

04.25 15:55

92,600,000

▼ 3,417,000 (3.56%)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