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12.8℃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8.0 -3.0
EUR€ 1452.9 -4.6
JPY¥ 890.6 -1.8
CNY¥ 185.8 -0.3
BTC 99,711,000 806,000(-0.8%)
ETH 5,045,000 54,000(-1.06%)
XRP 877.1 10.5(-1.18%)
BCH 852,100 49,800(6.21%)
EOS 1,553 35(2.3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라이나생명,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Ⅳ(프리미엄)’ 신규광고 온에어

  • 송고 2017.05.24 13:29 | 수정 2017.05.24 13:30
  • 정희채 기자 (sfmks@ebn.co.kr)

임플란트, 보철치료 등에 대한 보장을 강화

상품 가입 2년 이후 횟수 제한 없이 보장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Ⅳ(프리미엄)’ 신규광고ⓒ라이나생명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Ⅳ(프리미엄)’ 신규광고ⓒ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은 치료 개수 제한을 없앤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Ⅳ(프리미엄)’을 출시와 함께 새로운 TV광고를 방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신제품 기자간담회 형식으로 제작됐다. 보장내용을 단순 반복 및 나열하지 않고 핵심 보장을 명확히 전달하는 것이 이번 광고의 특징이다. 행사에 참석한 기자들의 질문을 받으며 상품 상세정보와 유의사항을 꼼꼼하게 전달한다.

이같은 광고의 특성에 맞춰 신규광고 모델로 신뢰감을 갖춘 방송인 박미선 씨를 섭외했다. 박미선씨는 다년간의 MC 경험을 바탕으로 상품 보장 내용을 안정적으로 전달할 뿐만 아니라 건치연예인으로 선정된 이력을 지니고 있어 해당 상품의 강점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나생명은 기존의 지루한 설명형 광고에서 탈피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제작해왔다.

배우 김원해 씨가 활약한 지난 ‘치아수사대’와 ‘썰전’ 콘셉트에 이어 또 한번의 독특한 콘셉트로로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완전히 탈바꿈한 치아보험 출시에 맞춰 새로운 모델로 접근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판단이다.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Ⅳ(프리미엄)은 고객 니즈에 따라 치료비가 많이 드는 임플란트, 보철치료 등에 대한 보장을 강화, 상품 가입 2년 이후 횟수 제한 없이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크라운 치료와 일상 치료 또한 보장 횟수의 제한을 없애 소비자의 치과치료 부담을 줄였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18:53

99,711,000

▼ 806,000 (0.8%)

빗썸

03.29 18:53

99,628,000

▼ 792,000 (0.79%)

코빗

03.29 18:53

99,653,000

▼ 838,000 (0.8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