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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애슬레저 라인 강화

  • 송고 2017.05.17 09:32 | 수정 2017.05.17 09:32
  • 이동우 기자 (dwlee99@ebn.co.kr)

애슬레저룩의 가성비·디자인·기능성에 집중

메쉬 및 에어로쿨 등 소재 활용 통기성 높여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디자인 유나이티드'에서 애슬레저룩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패션업계의 트렌드로 떠오른 애슬레저 시장에 본격 합류한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애슬레저룩의 가성비와 디자인에 집중했다. 타사와 비교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색감 및 디자인을 비롯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남녀 공용 상의 4종 및 하의 2종과 여성전용 상의 5종, 하의 4종으로 출시했다. 옷을 착용했을 때의 느낌과 실루엣과 소재, 상하의 길이 등을 다양화 해 장소와 용도에 따라 서로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티셔츠는 메쉬 소재를 결합해 통기성을 높여 땀 배출이 용이하도록 했고 허리 라인이 들어가 몸매의 실루엣을 살려줘 여성성을 강조했다. 박스형 티셔츠는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도록 기능성에 중점을 뒀다.

에어로쿨 소재를 사용한 민소매 티셔츠는 땀을 쉽게 건조시키며 메쉬 소재가 결합된 브라탑은 땀 배출이 용이할 뿐 아니라 요가, 러닝, 필라테스 등의 운동에 적합하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은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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