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4.8℃
코스피 2,745.82 9.29(-0.34%)
코스닥 910.05 1.2(-0.13%)
USD$ 1350.0 -1.0
EUR€ 1458.3 -4.5
JPY¥ 892.2 -0.5
CNY¥ 185.9 -0.3
BTC 100,799,000 1,598,000(1.61%)
ETH 5,080,000 32,000(0.63%)
XRP 893 6.7(0.76%)
BCH 816,800 35,000(4.48%)
EOS 1,520 14(-0.9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LG전자, 뉴욕 맨하탄서 'LG시그니처' 프리미엄 마케팅 확대

  • 송고 2017.05.15 10:00 | 수정 2017.05.15 09:25
  • 최다현 기자 (chdh0729@ebn.co.kr)

메디슨 스퀘어 가든 등 주요 백화점에 체험존 운영

오븐·식기세척기 포함 출시국 중 최다 제품군 판매

ⓒLG전자

ⓒLG전자

LG전자가 지난해 말 미국 시장에서 초프리미엄 제품군인 'LG 시그니처'를 론칭한 데 이어 뉴욕 맨하탄에서도 프리미엄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15일 LG전자에 따르면 LG시그니처는 가전 매장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고객들이 이용하는 백화점에도 입성했다.

지난 달부터 메디슨 스퀘어 가든, 삭스 피프스 에비뉴, J.C.페니 등 뉴욕 맨하탄 주요 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LG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 중이다. LG전자가 미국 백화점에 LG시그니처를 전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삭스 피프스 에비뉴 2층 고급 여성 의류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곳에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마련하는 등 프리미엄 고객들의 이동 경로를 감안해 최적의 위치를 선정했다.

미국 시장에서는 출시 국가 가운데 가장 많은 6종의 LG시그니처 제품을 판매 중이다. 올레드TV와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외에도 오븐과 식기세척기가 포함된다.

LG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 성능 △본실에 충실한 졍제된 디자인 △직관적인 사용성 등을 갖췄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은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확고히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5.82 9.29(-0.3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04:56

100,799,000

▲ 1,598,000 (1.61%)

빗썸

03.29 04:56

100,734,000

▲ 1,688,000 (1.7%)

코빗

03.29 04:56

100,686,000

▲ 1,657,000 (1.6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