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 고객 회원 대상 공동 마케팅 및 전용상품 선봬
고객 마일리지 등 국내외 여행객 위한 공동 활동추진
모두투어네트워크는 두타면세점과 지난 27일 서울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해외여행객의 증가하는 수요에 맞춘 특화마케팅 및 채널 공유를 통해 여행업과 면세업의 신규 비즈니스모델 발굴을 목적으로 한다.
모두투어와 두타면세점은 양사 고객 및 회원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 제휴를 맺고 전용상품 및 브랜드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각 사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양사가 보유한 홍보 채널을 공유, 양사 고객 마일리지 교환 등 국내외 여행객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해서 추진할 방침이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상호 협력을 통해 해외여행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공통된 업무 영역에서의 시너지를 기본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제휴를 이뤄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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