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6월 29일 09:1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롯데칠성음료, 강한 탄산 '칠성 스트롱 사이다' 출시

최근 젊은층이 즐겨 쓰는 신조어 '사이다'에 착안
기존 칠성사이다 제품 대비 약 30% 높은 탄산가스볼륨 적용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등록 : 2017-04-21 10:33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더 세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칠성 스트롱 사이다' 400ml 페트병을 20일 선보였다.

칠성 스트롱 사이다는 '더 세고 짜릿하게 즐겨봐! 속 시원하게 퍼지는 강한 탄산, 칠성 스트롱 사이다'라는 콘셉트와 함께 10~20대 소비자를 타킷으로 한 제품이다.

최근 젊은층이 갑갑한 상황이 후련하게 풀릴 때 즐겨 쓰는 신조어인 '사이다'에 착안했다. 기존 칠성사이다의 고유한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한 채 그 동안 탄산음료에서 맛보지 못했던 최대치의 탄산가스볼륨을 넣어 차별화했다.

칠성 스트롱 사이다의 탄산가스볼륨은 5.0으로 기존 칠성사이다 제품 대비 약 30% 높다.

제품 라벨은 에메랄드색과 은색을 사용해 가독성을 높이고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기존 초록색 패키지와 차별화한 투명 패키지를 사용해 세련된 느낌으로 젊은층에 어필하고자 했다.

칠성 스트롱 사이다의 차별점인 높은 탄산가스볼륨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 더 단단한 패키지를 적용하고, 외부의 급격한 온도변화와 직사광선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종이상자로 포장해 유통되는 점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10~20대를 타킷으로 시음회,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칠성 스트롱 사이다의 붐업 조성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