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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버토리얼] JT친애저축은행, 고객맞춤형 서비스 강화...대표적 서민금융사로 '자리매김'

'원더풀 와우론' 등 중저신용자에 10%대 중금리 대출상품 잇따라 출시
'쩜피' 통한 고객 및 시장친화적 마케팅 강화...업계이미지 쇄신도 선도

PR 기자 ()

등록 : 2017-03-02 12:58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소재 JT친애저축은행 본점.

JT친애저축은행은 연 10%대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을 확대하는 한편 반려견 마케팅 등 다양한 대고객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맞춤 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우선 JT친애저축은행은 중∙저신용자 위한 중금리 대출상품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JT친애저축은행은 세분화 된 여신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성, 대표적인 서민금융 지원을 위해 지난해 신용등급 4~7등급 중∙저신용자를 위한 연 10%대 중금리 상품 '원더풀 와우론'과 '원더풀 슈퍼와우론'을 잇따라 선보였다.

원더풀 와우론은 전체 이용자 중 70% 이상이 4~7등급인 고객으로, 평균 대출금리는 연 16.0%다.

이 상품은 업계 최대 1억원 대출한도, 최저 연 5.9% 금리를 제공하며 안정된 수입과 높은 신용도에도 불구 한도금액이 낮아 고민하는 제1금융권의 중금리 대출 이용고객들에게 대안상품으로 어필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는 평가다.

아울러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며 이미지 개선에도 적극적이다. 지난해 5월부터 실시한 'JT왕왕(王王)콘테스트'를 통해 기업 차원의 이미지 제고 뿐만 아니라 저축은행업계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며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올해에는 반려견 마케팅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애견을 형상화한 공식 브랜드 캐릭터 '쩜피'를 선보이도 했다.

게다가 고객과의 공감대 확대를 위해 쩜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개발,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하고 쩜피를 활용한 금융 공익광고 캠페인도 실시 중이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금융 상품부터 마케팅까지 JT친애저축은행이 추구하는 모든 경영 활동에는 고객 제일주의와 도전 정신이 있다"며 "확고한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서민에게 힘이 되는 금융사가 되고자 내실을 다지기 위해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