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5월 25일 13:2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MWC 2017] 에스이웍스, 모바일 앱 보안솔루션 '앱솔리드' 현장서 호응

글로벌 기업 및 앱 개발사와 미팅 진행
클라우드 기반 통합적 모바일 보안 솔루션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등록 : 2017-03-02 08:32

▲ 'MWC2017'에서 에스이웍스의 부스.ⓒ에스이웍스

에스이웍스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 중인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솔리드(AppSolid)’를 전시했다고 2일 밝혔다.

MWC는 세계 최대 규모의 모바일 전시회로 에스이웍스는 단독부스를 통해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

에스이웍스는 현재 글로벌 모바일 보안 시장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앱솔리드를 앞세웠다. 앱솔리드는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적 모바일 보안 솔루션으로 앱의 보안 취약점 진단, 고도화된 바이너리 레벨의 보안 적용 및 실시간 보안 현황 모니터링의 기능을 제공한다.

앱 개발이 완료된 이후 강력한 보안을 빠르게 적용하는 형태로 앱 개발 과정 도중 보안을 위한 추가적인 작업과정을 없앴다.

이번 전시를 통해 에스이웍스는 영국, 독일, 스페인, 프랑스 등 유럽 각국을 비롯해 미국, 인도, 러시아 등 세계 다양한 국가에 위치한 글로벌 기업 및 앱 개발사들과 미팅을 진행 중이다.

홍민표 에스이웍스 대표는 “세계 모바일 보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서 MWC에 참가했는데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얻게 돼 굉장히 만족스럽다”며 “많은 준비를 해 행사에 참여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고 있고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에도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얻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