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4월 27일 18:3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광동제약,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 타입 출시

크고 넓은 흉터 사용에 편리한 ‘광동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
피부 수분손실 감소와 이형적 콜라겐 증식 억제로 흉터 관리에 효과

이소라 기자 (sora6095@ebn.co.kr)

등록 : 2017-02-23 10:53

▲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뿌리는 흉터 개선제 ‘광동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광동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는 기존 겔 형태의 더마터치 울트라 제품을 스프레이 타입으로 제형을 변형시킨 흉터 개선제로 수술, 제왕절개, 화상, 창상 등으로 생긴 크고 넓은 흉터에 사용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CPX(싸이클로펜타실록산)가 90% 함유 돼 분사 후 피부착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대용량(30ml, 18.5g) 제품으로 장기 사용이 가능하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제품 건조 후 메이크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화장을 자주 하는 여성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광동 더마터치 울트라’는 기존의 겔 타입과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프레이 타입 모두 피부의 수분손실 감소와 이형적 콜라겐 증식 억제로 흉터 생성 예방과 개선을 할 수 있다. 무색·무취로 피부에 번들거림이 없으며 피부 흡착도 빨라 한층 부드럽고 매끄러운 사용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흉터 형태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광동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의료기기이며, 사용방법은 흉터 부위에 1일 2회 분사해 도포하는 것을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