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4.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781,000 518,000(-0.55%)
ETH 4,489,000 32,000(-0.71%)
XRP 751.4 21.5(2.95%)
BCH 702,300 5,700(-0.81%)
EOS 1,162 30(2.6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흥국생명 콜센터 연도대상서 정희숙 씨 등 18명 우수 상담사 선정

  • 송고 2017.02.17 09:54 | 수정 2017.02.17 09:54
  • 박종진 기자 (truth@ebn.co.kr)

지난 16일 열린 흥국생명 콜센터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정희숙 흥국생명 콜센터 상담사(왼쪽)와 박정준 흥국생명 콜센터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흥국생명

지난 16일 열린 흥국생명 콜센터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정희숙 흥국생명 콜센터 상담사(왼쪽)와 박정준 흥국생명 콜센터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흥국생명

흥국생명 콜센터 연도대상에서 정희숙 상담사 등 18명이 우수 상담사로 선정됐다.

흥국생명은 지난 16일 '2016 콜센터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해 총 18개 부문에 걸쳐 우수 상담사를 시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콜센터 연도대상'은 대표적인 감정노동자인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2015년 처음 시행됐다. 상담 효율 평가, 업무 정확도, 통화품질 및 직무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포상금이 지급된다.

인바운드 상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정희숙 상담사는 매사에 긍정적인 성격의 입사 6년차 베테랑 상담사로 팀 리더 역할을 탁월하게 수행하며 상담을 우수하게 진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외에 고객 상담 부문, 통화품질 부문 등 총 18명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박정준 흥국생명 콜센터장은 시상식에서 "최일선에서 고객응대를 수행하는 콜센터가 회사 경쟁력의 원천"이라며 "올해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업무에 임해달라"고 격려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15:53

93,781,000

▼ 518,000 (0.55%)

빗썸

04.20 15:53

93,665,000

▼ 11,000 (0.01%)

코빗

04.20 15:53

93,725,000

▼ 44,000 (0.0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