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0월 19일 11:1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로 '아이유' 3년 연속 발탁

브랜드 최초 3년 재계약 체결…아이유 장수 모델 등극
참이슬의 깔끔한 맛과 아이유의 이미지 부합 시너지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등록 : 2017-02-01 10:35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2014년 말부터 올해까지 가수 아이유를 참이슬 모델로 선정해 3년 연속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아이유는 참이슬 브랜드 최초 3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는 장수 모델이 됐다.

하이트진로는 그동안 참이슬에 대한 남 다른 애정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친 아이유에 대한 신뢰와 참이슬의 깔끔한 맛, 아이유의 친근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유는 뛰어난 음악성으로 젊은 층부터 중∙장년 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다.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층에 참이슬의 깔끔한 맛을 전달하며 국내 소주 시장 1위 자리를 유지하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평가다.

하이트진로는 작년 하반기부터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끝맛이 깔끔해'를 활용해 아이유와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도 아이유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참이슬이 지향하는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1위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