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5
11.3℃
코스피 2,675.75 52.73(2.01%)
코스닥 862.23 16.79(1.99%)
USD$ 1377.5 1.5
EUR€ 1472.5 0.1
JPY¥ 888.3 -0.5
CNY¥ 189.4 -0.1
BTC 93,867,000 2,324,000(-2.42%)
ETH 4,608,000 65,000(-1.39%)
XRP 764.1 27.9(-3.52%)
BCH 700,500 35,700(-4.85%)
EOS 1,213 1(0.0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왜 혼다를 선택했나”…스토리텔링 캠페인 실시

  • 송고 2017.01.20 14:58 | 수정 2017.01.20 14:58
  • 안광석 기자 (novushomo@ebn.co.kr)

배우부터 일반인까지 다양한 사람들 경험담 공유

혼다, 브랜드 선호도 증대 및 고객 소통 강화

지난 17일 연 ‘왜 혼다인가(Why Honda)’ 브랜드 사이트 이미지.ⓒ혼다코리아

지난 17일 연 ‘왜 혼다인가(Why Honda)’ 브랜드 사이트 이미지.ⓒ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체험기를 공유하는 캠페인으로 브랜드 선호도 증대 및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

혼다코리아는 20일부터 혼다의 기술력과 성능 등 메카닉적인 스토리 대신 혼다를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진솔한 스토리를 담은 ‘왜 혼다인가(Why Honda)’ 캠페인을 실시한다.

앞서 혼다코리아는 지난 17일 Why Honda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혼다는 이 사이트를 통해 배우 이천희와 푸드스타일리스트 메이 등과 같은 유명인부터 일반인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왜 혼다를 선택했고, 매력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이천희는 “혼다는 모터사이클을 통해 처음 접했으며 8년 넘게 이용하면서 뛰어난 내구성에 감명해 브랜드에 대한 깊은 신뢰를 갖게 됐다”며 “최근 경험한 파일럿 역시 내 가족들을 마음 놓고 태울 수 있는 든든한 차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진심과 혼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혼다가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75.75 52.73(2.0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5 00:51

93,867,000

▼ 2,324,000 (2.42%)

빗썸

04.25 00:51

93,769,000

▼ 2,300,000 (2.3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