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부터 일반인까지 다양한 사람들 경험담 공유
혼다, 브랜드 선호도 증대 및 고객 소통 강화
혼다코리아가 체험기를 공유하는 캠페인으로 브랜드 선호도 증대 및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
혼다코리아는 20일부터 혼다의 기술력과 성능 등 메카닉적인 스토리 대신 혼다를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진솔한 스토리를 담은 ‘왜 혼다인가(Why Honda)’ 캠페인을 실시한다.
앞서 혼다코리아는 지난 17일 Why Honda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혼다는 이 사이트를 통해 배우 이천희와 푸드스타일리스트 메이 등과 같은 유명인부터 일반인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왜 혼다를 선택했고, 매력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이천희는 “혼다는 모터사이클을 통해 처음 접했으며 8년 넘게 이용하면서 뛰어난 내구성에 감명해 브랜드에 대한 깊은 신뢰를 갖게 됐다”며 “최근 경험한 파일럿 역시 내 가족들을 마음 놓고 태울 수 있는 든든한 차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진심과 혼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혼다가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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