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2월 19일 14:1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LG전자, 미국 주택건설협회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동 마케팅

올 한 해 미국 주택건설협회의 75주년 마케팅 활동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
건축·인테리어 관련 주요 단체와 파트너십으로 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경쟁력 강화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등록 : 2017-01-11 10:00

LG전자가 미국 주택건설협회(NAHB, National Association of Home Builders)와 손잡고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위한 마케팅에 돌입한다.


LG전자는 지난 10일 NAHB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동 마케팅을 위한 협력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올해 1년 동안 NAHB의 공식 파트너로서 75주년 마케팅에 참여한다.

올해로 설립 75주년을 맞은 NAHB는 회원수가 14만 명 이상이며 NAHB 회원이 미국의 신규 주택 가운데 80% 이상을 지을 정도로 영향력이 크다.

LG전자는 NAHB가 주최하는 행사는 물론 웹사이트, SNS, 각종 홍보물 등을 통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적극 알리고 NAHB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캠페인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또한 LG전자는 미국 최대 인테리어디자이너 협회인 'ASID(American Society of Interior Designer)'와도 빌트인 가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는 미국 빌트인 시장에서 주택 건축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의 영향력이 매우 크다는 점을 감안해 NAHB, ASID 등 주요 단체들과 파트너십을 공고히 다져 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를 지속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패키지. ⓒLG전자

이와 함께 빌트인 영업 및 서비스 역량도 높인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진입 매장 수를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리며 프리미엄 유통 영업망을 대폭 강화한다.

작년에는 미국 최대 유통채널인 베스트바이(BEST BUY)의 프리미엄 유통채널 퍼시픽 세일즈(Pacific Sales) 모든 브랜드샵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진입시키는 데 성공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시그니처 앳 유어 서비스(SIGNATURE AT YOUR SERVICE)'는 무상 보증 3년, 24시간 전용 콜센터 등 제품 설치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 리더십에 차별화된 마케팅을 더해 미국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