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4
15.9℃
코스피 2,675.75 52.73(2.01%)
코스닥 862.25 16.81(1.99%)
USD$ 1369.8 -6.2
EUR€ 1466.2 -6.3
JPY¥ 884.5 -4.2
CNY¥ 188.7 -0.8
BTC 96,182,000 57,000(-0.06%)
ETH 4,692,000 83,000(1.8%)
XRP 791.4 5.6(-0.7%)
BCH 733,000 7,800(-1.05%)
EOS 1,241 13(1.0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너구리가 새로워졌다…농심, 굵어진 면발 '너구리' 출시

  • 송고 2017.01.10 18:13 | 수정 2017.01.10 18:13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이전보다 15% 굵은 면발에 홍합으로 해물풍미 강화

새로운 캐릭터와 광고도 선봬…리뉴얼로 원조브랜드 굳건

ⓒ농심

ⓒ농심

농심은 10일 면발이 더 오동통해진 너구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너구리의 상징인 캐릭터에도 변화를 줬다.

너구리는 우동라면의 원조다. 출시 이후 한번도 바뀌지 않았던 광고 카피 역시 ‘쫄깃쫄깃 오동통통’일 정도로 굵은 면발이 특징이다. 이런 너구리의 면발이 기존보다 약 15% 더 두꺼워졌다. 면은 두꺼워졌지만, 식감은 더욱 쫄깃해졌다.

국물은 해물 맛의 깊이를 더했다. 농심은 홍합 등 조개류를 진공 건조해 추가함으로써, 너구리 특유의 해물풍미를 극대화했다. 농심은 굵어진 면발과 깊어진 해물 맛의 완벽한 조화가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굵은 면발, 프리미엄 라면 열풍으로 더 높아진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너구리를 리뉴얼했다"며 "새로워진 너구리로 원조 파워브랜드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너구리는 1982년 출시된 우리나라 최초의 해물우동라면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국내외에서 연간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파워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75.75 52.73(2.0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4 15:42

96,182,000

▼ 57,000 (0.06%)

빗썸

04.24 15:42

96,045,000

▼ 174,000 (0.18%)

코빗

04.24 15:42

95,998,000

▼ 214,000 (0.2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