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4월 26일 18:5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CES 2017] 삼성전자, 모바일 신규 액세서리 2종 공개

스마트폰 화면 보이는 그대로 인화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
휴대용 배터리팩으로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 박스 슬림'

박상효 기자 (s0565@ebn.co.kr)

등록 : 2017-01-07 15:13

삼성전자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으로 모바일 사용 경험의 즐거움을 더하는 모바일 액세서리 2종을 CES 2017에서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화면을 보이는 그대로 손 쉽게 인화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 ‘이미지 스탬프(Image Stamp)‘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미지 스탬프‘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이미지뿐 아니라 영상이나 웹 화면 등 사용자가 인화를 원하는 이미지를 화면에 띄우고 ‘이미지 스탬프‘에 올려놓기만 하면 NFC와 와이파이를 통해 바로 인화해주는 ‘태그 앤 프린트(Tag & Print)‘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이미지 스탬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본 이미지 인화 외에 QR 코드나 문자를 추가하거나 명함이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형태로 인화할 수 있는 다양한 탬플릿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여러 장의 이미지를 한번에 인화할 수도 있다.

‘이미지 스탬프‘로 인화할 수 있는 이미지는 16:9 비율의 98 x 56mm 크기이며, 336 dpi 화질을 지원한다. 핑크, 스카이블루 2가지 색상으로 1분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휴대용 배터리팩으로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 박스 슬림(Level Box Slim)‘도 선보였다.

‘레벨 박스 슬림‘은 236g 무게에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며, 8W 출력의 강력한 사운드로 어디서나 선명한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IPx7 방수 등급을 지원해 야외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레벨 박스 슬림‘은 휴대용 배터리팩처럼 스마트폰 충전을 지원해 스마트폰의 배터리
걱정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내장 마이크를 통해 음성 통화도 가능하다.

‘레벨 박스 슬림‘은 레드, 블루, 블랙 3가지 색상으로 1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