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3월 29일 17:0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대신증권 "크레온모바일로 계좌 개설하면 리프트권 드려요"

주식거래시 숙박권도 제공…오는 5일까지 진행
비발디파크 홈페이지·대명리조트 앱 통해 참여 가능

이송렬 기자 (yisr0203@ebn.co.kr)

등록 : 2017-01-03 09:44

▲ 대신증권은 '올 겨울은 대신증권과 함께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대신증권

대신증권은 3일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비발디파크에 방문한 고객 중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크레온 계좌를 만든 고객에게 리프트권을 증정하는 '올 겨울은 대신증권과 함께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발디파크의 홈페이지와 대명리조트 앱의 '이벤트&할인' 메뉴에서 대신증권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크레온 계좌개설이 완료되면 다음날 리프트권(복합권) 쿠폰을 문자메시지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전송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계좌개설을 완료하고 주식거래를 한번이라도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에게 리프트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을 거래한 고객은 대명리조트 숙박권(2명), 리프트+렌탈권(20명) 등을 매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문의는 크레온 홈페이지나 고객감동센터에서 가능하다.

김상원 스마트금융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금융기관 계좌개설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