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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학수 코리아나 대표, '베트남 시장' 판로 확보 집중

  • 송고 2016.12.15 10:24 | 수정 2016.12.15 14:07
  • 이동우 기자 (dwlee99@ebn.co.kr)

박람회 통한 베트남 시장 진출위한 적극 홍보

유 대표 "발전 가능성 높은 베트남 시장 총력"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EBN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EBN

코리아나화장품이 베트남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을 위해 박람회를 통한 적극 홍보에 나서고 있다.

15일 코리아나화장품은 베트남 시장 진출을 위해 '2016 국제농업박람회''2016 호치민 소비재 대전''2016 하노이 한국우수상품전' 등 다수의 박람회를 참가하며 판로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달 순천향에서 열린 국제농업박람회에서는 베트남 5대 도시 중 하나인 컨터 개발투자청 및 현지사업자와 접촉해 컨터 지역 유통망을 확보했다. 컨터 지역은 인구 100만명이 넘는 대도시로 호치민과 연계돼 있어 유통망 확보에 중요한 기점으로 평가받는 곳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베트남 호치민 소비재 대전은 베트남의 경제중심도시 호치민 지역 진출을 도모하고자 참가했다고 밝혔다. 한국 상품전 전시회 내에서 코리아나화장품 기업 및 브랜드 홍보에 주력, 베트남 유력 바이어들과 1대1 상담을 통해 도매 및 총판 업체와 계약을 성공시켰다.

하노이 한국우수상품전 역시 베트남 북부지역 다수의 도매 및 총판 업체와 상담을 진행했으며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홍보에 집중했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베트남 소비자 공략을 위해 적극 홍보할 예정"이라며 "이번 참가한 다수의 박람회 외에도 현지 마케팅을 강화해 한국 화장품의 우수한 효능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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