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스퀴즈 '레몬 에이드'와 '스위티 에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에이드 음료중 가장 인기가 좋은 '레몬 에이드'는 과즙 10%를 함유한 리뉴얼 제품이다. '스위티 에이드' 역시 과즙이 10% 함유됐다. 회사 측은 최근 프리미엄 주스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상큼한 맛으로 인기를 끄는 저과즙 에이드 음료에 주목해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
휴대하기 좋은 360㎖ 페트 제품으로 한 손에 잡기 더욱 편해졌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과일 이미지를 배치했다. 또 젊은층이 익숙한 카메라·와이파이 등을 형상화한 이미지도 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퀴즈 에이드는 맛있는 저과즙의 에이드 음료를 찾는 젊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