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제품 판매 호조 매출 증대 견인
넷앱이 회계연도 2017년 2분기 매출이 직전 분기 대비 소폭 상승했다.
넷앱은 2분기 매출이 13억4000만 달러를 기록해 1분기 대비 4%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제품 판매로 7억1000만 달러,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2억4200만 달러, 하드웨어 유지보수 및 기타 서비스 영업활동으로 3억88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전략 제품의 판매 호조가 2분기 매출 증대를 견인했다. 데이터패브릭 비전과 직접 관련 있는 온탭, FAS 및 E시리즈, 플래시, 솔리드파이어, 알타볼트 등 전략 제품의 2분기 매출은 4억3900만 달러로 1분기 4억 달러보다 10% 성장했다.
7모드 온탭, 애드온 하드웨어 및 관련 운영시스템(OS), OEM 제품 등 성숙 제품의 2분기 매출은 2억7100만 달러로 1분기 2억6000만 달러보다 4% 성장했다.
조지 쿠리안 넷앱 CEO는 "넷앱의 비즈니스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한 없는 데이터 이동성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이터패브릭과 데이터관리 성능과 효율성을 높이는 플래시를 양축으로 한다"며 "현재 제품 매출에서 전략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62%인데 앞으로는 더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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