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4일 10:3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 행사 개최

발렌타인과 함께 하는 위스키 클래스 진행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6-11-18 17:48

▲ 메르세데스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 행사 이미지.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15일 서울 청담동 휴고 보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자사 메르세데스-AMG 고객 18명(동반자 포함 36명)을 초청해 '메르세데스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MercedesCard Gentleman’s Night Out with Hugo Boss)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서브 브랜드이자 스포츠카 브랜드인 메르세데스-AMG 고객 중 자신만의 특별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AMG만의 익스클루시브하고 독창적인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휴고 보스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패션 전문가가 휴고 보스의 다양한 룩을 통해 FW 패션 트렌드 토크, 포멀 수트 & 아우터 및 캐주얼 스타일링, 하이라이트 컬러 믹스 & 매치 등의 팁을 제공했으며 트렌디한 스타일링 법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서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가 참여해 고객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으며 위스키 클래스와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 등 메르세데스-AMG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행사로 개최되었다.

이와 함께 행사장 앞에는 2016년 10월 국내 공식 출시된 강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동급 최고 수준의 파워를 지닌 고성능 쿠페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The New Mercedes-AMG C 63 S Coupé)의 한정판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The New Mercedes-AMG C 63 S Coupé Edition 1)이 전시더ㅔ 고객들을 맞이했다.

이번 행사에 함께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휴고 보스는 2016년 9월부터 휴고 보스 코리아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카드 파트너십을 체결함에 따라 국내에서도 메르세데스카드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카드를 통해 자사 고객들에게 세계 최고의 명차 메르세데스-벤츠가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도로 위에서뿐만 아니라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누릴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벤츠 품격에 맞는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의 품격에 걸맞는 다양한 제휴사 확대 및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메르세데스카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