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3.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8.5 -1.5
EUR€ 1470.5 1.4
JPY¥ 892.0 -0.5
CNY¥ 190.2 -0.2
BTC 93,717,000 296,000(0.32%)
ETH 4,506,000 7,000(-0.16%)
XRP 738.8 1.6(-0.22%)
BCH 701,900 10,100(-1.42%)
EOS 1,145 35(3.1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개관 40주년 더 플라자, “글로벌 1위 럭셔리 부티크 호텔로”

  • 송고 2016.09.10 08:11 | 수정 2016.09.10 10:42
  • 이동우 기자 (dwlee99@ebn.co.kr)

다음달 1일 개관 40주년 맞아 새 로고와 비전 선포

글로벌호텔 제휴·시설확장·서비스 경쟁력 강화 할 것

ⓒ더 플라자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다음달 1일 호텔 개관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 '글로벌 No. 1 럭셔리 부티크 호텔'을 선포한다고 10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 김영철 대표이사는 이같은 비전을 선포하며 "세계 속에서 인정받는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개관 4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새로운 기념 로고는 더 플라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잘 나타날 수 있도록 로고 색상을 호텔 메인 색상인 보라색을 활용했다.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호텔의 디자인 콘셉트를 반영해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 나아갈 더 플라자의 지향점을 반영했다.

더 플라자는 지난 1976년 10월 1일 '서울프라자호텔(Seoul Plaza Hotel)'로 개관했다. 덕수궁·광화문·경복궁·서울역·명동·인사동 등 서울 시내 명소가 모두 도보 위치에 있으며 국내외 금융기관 및 대기업 등이 밀집해 있어 관광객과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호텔로 성장해왔다.

더 플라자는 메리어트 호텔과 제휴를 통한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규 그랜드볼룸 오픈을 통한 시설 경쟁력과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04:47

93,717,000

▲ 296,000 (0.32%)

빗썸

04.20 04:47

93,606,000

▲ 406,000 (0.44%)

코빗

04.20 04:47

93,579,000

▲ 247,000 (0.26%)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