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트리트 힙합 시장 개척 할 것
'MA-1 보머재킷' 등 인기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에잇세컨즈와 하이엔드 브랜드 '노나곤'이 콜라보레이션을 한다고 8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노나곤과 협업을 통해 국내 스트리트 힙합 시장을 개척하고 1020세대 일부에 한정된 트렌드를 확대, 대중화 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노나곤의 인기상품 'MA-1 보머재킷', 맨투맨 티셔츠와 팬츠, 니트와 레깅스 등 총 14개 제품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노나곤은 지난 2014년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NATURAL9)이 선보인 브랜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