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 통합 비교공시 사이트 '금융상품한눈에'가 오픈 첫 날 다섯 시간여 만에 방문자수 13만명을 돌파했다.
금융감독원은 총 177개사 853개 금융상품을 비교 공시 중인 '금융상품한눈에' 홈페이지(http://finlife.fss.or.kr) 방문객이 오픈 첫 날 13만명을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30분 기준 방문자수는 총 13만6225명이고, 금융상품별 페이지 검색 건수는 35만9251건으로 나타났다.
주요 유입경로는 네이버 46.2%, 직접입력 29.5%, 다음 19.5% 순으로 집계됐다.
금감원은 서비스 이용 활성화를 위한 홍보를 강화할 방침이다. 오는 2월 12일까지 설문조사 참여자 대상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방송 인터뷰·블로그 및 트위터 등에서도 홍보를 실시한다.
또 설 귀성객 홍보책자 '고향가는 길'에 원고를 게재해 '금융상품한눈에'를 홍보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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