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12.8℃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8.0 -3.0
EUR€ 1452.9 -4.6
JPY¥ 890.6 -1.8
CNY¥ 185.8 -0.3
BTC 99,703,000 763,000(-0.76%)
ETH 5,047,000 53,000(-1.04%)
XRP 876.8 10.8(-1.22%)
BCH 851,400 49,200(6.13%)
EOS 1,551 35(2.3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신한카드, 고객중심 권익보호 활동 앞장

  • 송고 2015.12.18 10:25 | 수정 2015.12.18 10:26
  • 조재범 기자 (jbcho@ebn.co.kr)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 인증 획득

신한카드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활동의 지속적인 개선 여부를 평가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이 인증은 소비자 중심 경영에 대한 CEO의 리더십과 전략, 조직 및 운영 등 전반적인 실태에 대한 평가 결과를 토대로 수여한다.

신한카드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제도를 운영 중이다.

먼저 고객 민원 등을 분석해 그 중 실제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적용한 우수 제안을 선정해 시상하는 '예스 리워드(Yes Reward)'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고객의 소리를 체험하고, 신한금융그룹의 미션인 '미래를 함께 하는 따뜻한금융'에 대한 실천을 위해 CEO를 비롯해 전 임직원이 필수적으로 참여하는 '따뜻한금융 체험방'을 운영하고 있다.

또 고객불만 접수시 임원 휴대폰으로 불만 내용이 전송돼 임원 주도하에 고객이 원하는 부분을 신속하게 개선하는 '쵸바니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은 금융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만큼 이번 CCM 인증 획득 후에도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18:56

99,703,000

▼ 763,000 (0.76%)

빗썸

03.29 18:56

99,593,000

▼ 804,000 (0.8%)

코빗

03.29 18:56

99,653,000

▼ 831,000 (0.8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