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1일 10:3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T ‘링고비즈플러스’, 크리스마스 음원 무료 제공

31일까지 신청하면, 기간 제한 없이 새해인사까지 이용 가능

송창범 기자 (kja33@ebn.co.kr)

등록 : 2015-12-07 09:33

▲ KT 모델이 통화연결음 서비스 ‘링고비즈플러스’ 이용자를 위한 크리스마스 및 새해인사 음원 무료이벤트를 알리고 있다.ⓒKT
KT는 통화연결음 서비스 ‘링고비즈플러스’ 이용자를 위한 크리스마스 및 새해인사 음원 무료이벤트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링고비즈플러스는 가게나 회사로 전화걸 때 밋밋한 통화연결 기계음 대신 홍보 문구나 영업시간, 장소안내 코멘트 등을 들려주는 소상공인 전용 통화 연결음 서비스다.

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링고비즈플러스’ 이용자 대상의 특별 통화연결음 음원을 제작해 배포한다. 크리스마스와 새해 분위기에 어울리는 배경음악과 전문성우가 직접 녹음한 홍보 코멘트로 사업장을 알릴 수 있는 기회다.

제공 대상은 링고비즈플러스 신규, 기존 고객이다. 크리스마스나 새해인사 중 1개가 무료로 서비스되고, 신청 접수기간은 12월31일까지다. 이벤트에서 제공된 음원은 기간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링고비즈플러스’는 실제 연주 음원 샘플러 및 최신 VSTI(Virtual Studio Technology Instrument, 가상악기) 장비를 사용한 고품질의 배경음악과 함께 전문 성우의 목소리를 담아 업종, 업체별 차별화된 음원을 제공한다.

유선전화용 링고비즈플러스 이용료는 월 4000원으로, 기본 홍보 코멘트, 휴무 코멘트, 점심시간 코멘트 등 맞춤형 통화연결음 3개를 기본 제공한다. 또 모바일용 링고비즈플러스는 월 1500원이다. 사업장의 유선전화와 개인용 모바일 회선을 동시 가입하면 유무선 통합으로 사업 홍보 코멘트를 전할 수 있다.

김종렬 KT UC사업담당 상무는 “링고비즈플러스는 효과적인 가게 홍보를 위한 소상공인 필수 아이템”이라며 “최고급 장비로 제작된 다양하고 수준 높은 가게 홍보 음원으로 손님 모객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