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4월 04일 02:0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더쎈카드 "지금 받는 카드혜택, 어느 수준인지 알려드려요"

카드혜택 진단 서비스 도입…카드 사용액 대비 받은 혜택 1~5단계로 진단
카드사 연동 속도 향상, UI/UX 편의성과 디자인 개선 등 대규모 업데이트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20-02-25 20:31

▲ 빅쏠이 개발한 카드혜택 진단 서비스는 고객의 카드 사용금액 대비 받은 혜택을 최대 수준부터 최저 수준으로 1~5단계 진단해 제공한다.ⓒ빅쏠

㈜빅쏠은 개인 맞춤형 카드혜택 통합관리 앱 '더쎈카드'를 리뉴얼하고 카드혜택 진단 및 알림 신기능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업계 최초로 개발한 카드혜택 진단 서비스는 고객의 카드 사용금액 대비 받은 혜택을 최대 수준부터 최저 수준으로 1~5단계 진단해 제공한다. 카드 사용자의 카드 사용 금액 대비 혜택을 어느 정도 수준으로 챙겨받고 있는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혜택 알림 기능은 카드 사용 전 보유하고 있는 카드 중 가장 많은 혜택을 주는 카드를 알려준다. 사용 후 결제 내역을 분석해 내가 보유한 카드 중 최대 혜택 카드로 사용했는지 아닌지를 O, X로 표기하고 더 많은 혜택을 주는 카드를 안내해준다.

지난해 6월 아이폰, 안드로이드 통합 앱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카드사 연동 속도 향상, UI/UX 편의성과 디자인 개선 등 고객들로부터 지적받아왔던 문제를 개선했다.

㈜빅쏠은 서비스 출시 후 이용 고객의 혜택 빅데이터를 활용해 이 같은 신기능을 개발할 수 있었다. 지난 3년간 수집한 전체 카드 정보 데이터와 카드 혜택 계산 기술이 뒷받침됐다.

더쎈카드를 개발한 이종석 대표는 "전월 실적이나 미흡한 혜택 정보로 매월 갱신되는 카드 혜택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며 "흔히 13월의 보너스라 불리는 연말정산보다 더 많은 신용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를 놓치는 것이 안타까웠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개선과 누구나 손쉽게 더 많은 혜택을 챙겨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개선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