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16
13.8℃
코스피 2,609.63 60.8(-2.28%)
코스닥 832.81 19.61(-2.3%)
USD$ 1393.5 5.0
EUR€ 1481.0 6.0
JPY¥ 901.6 1.4
CNY¥ 191.7 0.4
BTC 94,866,000 3,488,000(-3.55%)
ETH 4,625,000 186,000(-3.87%)
XRP 736.7 24.4(-3.21%)
BCH 735,400 68,200(-8.49%)
EOS 1,115 71(-5.99%)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삼성전자서비스, '존경받는 기업' 9년 연속 선정

  • 송고 2020.02.25 08:11 | 수정 2020.02.25 08:17
  • 손병문 기자 (moon@ebn.co.kr)

서비스 품질·고객 만족도·사회공헌 등 항목 높은 평가

갤럭시Z플립·갤럭시폴드 등 '휴대폰 방문 서비스' 도입

사진제공=삼성전자서비스

사진제공=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평가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 따르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기업의 신뢰도와 서비스 품질 등을 종합 평가해 부문별 순위를 발표하는 제도다.

올해 784개 기업을 대상으로 산업계 간부진, 애널리스트 등 1만3000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해 부문별 1위를 선정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도 △사회공헌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전자업계에서 가장 많은 18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중이다. 냉장고·세탁기 등 가전의 경우 당일 수리를 목표로 전국망 출장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갤럭시Z플립·갤럭시폴드 등 폴더블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장소에 직접 찾아가 점검·수리해주는 '휴대폰 방문 서비스'도 도입했다.

심원환 삼성전자서비스 대표는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09.63 60.8(-2.28)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16 21:47

94,866,000

▼ 3,488,000 (3.55%)

빗썸

04.16 21:47

94,607,000

▼ 3,585,000 (3.65%)

코빗

04.16 21:47

94,784,000

▼ 3,513,000 (3.5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